close

“어떤 계열의 색이 선명하게 보이나요?” –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색깔에 따라 그 사람의 현재 성격을 알 수 있습니다

색깔은 생각보다 많은 정보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의 심리를 분석할 때도 색깔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아래 그림을 봤을 때 가장 선명하게, 먼저 눈에 들어온 색은 무엇인가요?

선명하게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색깔에 따라 그 사람의 현재 성격과 성향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해석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붉은색

붉은색 계통의 색깔이 눈에 들어오는 사람은 사람들과 거부감 없이 편하게 지내는 ‘사교성’ 있는 성격입니다.

주변 사람들을 편안하게 만들며 따뜻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의견이나 생각에 대해 솔직하게 감정 표현을 합니다.

노란색

노란색 계통의 색깔이 눈에 들어오는 사람은 다양한 활동을 열정적으로 즐기며 주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유쾌한 성격’이 많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심각하게 받아들일 상황도 최대한 긍정적인 분위기로 끌고 갈 수 있는 능력을 지닌 유형입니다.

초록색

초록색 계통의 색깔이 선명해 보이는 사람은 공감능력이 높은 경우가 많습니다.

몸짓, 표정, 눈빛 등 비언어적인 의사소통 능력이 다른 사람보다 높으며, 대개 이해심이 높고 갈등을 조정하고 상대방을 이해시키는 능력 역시 탁월합니다.

파란색

파란색 계통을 선명하게 보는 사람은 자신감이 있고 후회가 없는 성격이 많습니다.

또한 주관적인 편견이나 선입견에 휘둘리지 않고 객관적으로 상황을 판단하려 하는 이성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을 발전시키고 성장하는 것에 관심이 많기도 합니다.

보라색

보라색 계통의 색을 선명하게 보는 사람은 따뜻한 마음과 배려심으로 대표됩니다.

다른 사람들을 돌보고 보살피는 것을 낙으로 하는 사람들이 많으며, 상대방의 입장과 처지를 파악하는 능력이 출중합니다.

다만 자신을 표현하는 것에는 다소 부족한 모습을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X

오늘의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