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거 하는 사람하고는 연애도 하지마세요..” – 의사/간호사들이 만장일치로 뜯어 말리는 최악의 취미 1가지

각종 익스트림 스포츠 등 위험한 취미 활동이 요즘은 엄청 많죠?

그 중 의사분들이 정말 하나 같이, 만장일치로 뜯어 말리는 취미가 있다고 합니다.

스카이다이빙? 번지점프?

심지어는 이 취미를 가지고 있는 사람과는 결혼은 커녕 연애도 하지 말라고 하는데요.

정말 믿고 거르시기 바랍니다.

최악의 취미, 오토바이

의사들이 만장일치로 뜯어 말리는 취미는 바로 오토바이, 바이크입니다.

특히 응급실에 계신 분들은 절대로 뜯어말린다고 하는데요.

유퀴즈에 출연한 응급의학과 전문의의 말로는 오토바이 사고는 한 번에 여러 부위를 다쳐 재빨리 손 쓰기가 무척 어렵다고 합니다.

물론 응급실에 계신 분들은 사고를 많이 접하시겠지만, 오토바이 사고로 오신 분들 중 크게 다친분들을 워낙 많이 봐서 “가능하면 다른 취미를 하시면 어떨까”라고 하는데요.

심지어 다른 응급실 의사분은 이렇게도 말합니다.

응급실에 오토바이 사고로 환자가 왔다고 하면 ‘오늘 잠은 다 잤네’라고 한다는데요.

이유는 팔 다리는 기본이고 머리, 가슴, 배까지 다 다쳐서 오는 경우가 허다하기 때문에 거의 치료가 아니라 사람 몸을 하나 새로 만드는 수준의 수술을 해야 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심지어는 오토바이 관련해서 ‘하지마라’라는 유퀴즈 의사 모음 2시간짜리 영상이 있을 정도로 오토바이는 정말 전문가의 검증된(?) 취미라고 볼 수 있습니다.

얼마 전 실제 오토바이 사고를 겪은 사람의 간증 글도 세간에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이 사람의 말에 따르면 본인이 타던 오토바이로 상대가 타던 차량 조수석을 들이받은 사고였다는데요.

임산부였던 상대방은 아무 이상 없이 차만 폐차했다는데, 오토바이를 타던 본인은 오토바이는 고사하고 자기 온몸과 심지어는 항문까지 파열되었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애 확정이다”라고 말하고 있는데요.

취미로 오토바이 타는 사람과는 연애도 하지 말라는 말이 정말 헛소리가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오토바이 타시는 분들이 들으면 코웃음을 치실 수도 있겠습니다만, 현실은 이렇다고 하니 오토바이 타시는 분들도 꼭 다시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결혼을 전제로 연애하시는 분들, 상대방 취미 확인하는거 잊지 마시구요.

X

오늘의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