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쓰지말고 버리세요..” – 인터넷에 두피트러블 폭발한다며 계속 인증글 올라오고 있는 최악의 샴푸 1가지

요즘에는 샴푸가 일반 샴푸 외에도 각종 기능성 샴푸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 중 최근에 인터넷에 두피트러블을 호소하는 제보가 잇따르고 있는 샴푸가 있습니다.

아래 내용 확인하시고 혹시 이와 같은 증상을 겪으시는 분들은 당장 사용을 멈추시기 바랍니다.

퍼퓸샴푸

문제의 샴푸는 바로 ‘퍼퓸샴푸’입니다.

두피 쪽에 뾰루지 등의 트러블과 가려움증을 호소하는 글들이 많았는데요.

게다가 두피에 기름기가 잔뜩 끼기 시작했다는 내용의 제보도 있었습니다.

신기하게도 두피에 기름기가 끼고, 해당 샴푸를 아무리 써도 거품이 잘 나지 않는 현상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샴푸를 쓰는데 거품이 안난다니, 믿을 수가 없지만 이게 한 두건의 제보가 아니라 상당히 다수의 제보가 이어져 네티즌들은 혼란에 빠졌습니다.

아래는 제보 내용들 중 일부입니다.

관련 글들을 보면 몇 년 전부터 계속 문제가 생겼던 것 같은데요.

겪으셨던 분들은 안쓰시겠지만 모르고 썼다가 샴푸 문제라고는 상상도 못하고 계속해서 사용하는 사람들도 상당히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참고로 독성물질이 검출된 샴푸도 있었는데요.

기능성 샴푸 쓰시는 분들은 이 부분도 참고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게다가 이 샴푸들은 그냥 트러블에서 끝나는게 아니라서 더 문제입니다.

이런식으로 두피 쪽 문제가 계속 되다가 탈모까지 이어지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정말 사용에 조심해야 할 것 같은데요.

모든 사용자들에게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문제는 아닌 것 같지만, 만약 위와 같은 증상이나 현상을 겪고 계시다면 퍼퓸 샴푸 사용은 당장 중지하기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 주변에 퍼퓸 샴푸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꼭 한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X

오늘의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