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절대 그냥 예매하지 마세요” – 대한항공 직원이 블라인드에 올린 ctrl+shift+N 버튼만 눌러 항공권 할인받는 방법 (+추가 팁)

요즘 블라인드에 올라오는 글들이 이슈가 되는 경우가 많이 있죠?

그에 못지 않게 각 회사 직원들만의 꿀팁도 올라와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번에 또 달달한 꿀팁들이 올라와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너무나 간단하고 너무나 유용한 팁들이니 꼭 참고하시고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항공권 싸게 사기 – 대한항공 직원

너무나 간단한 방법인데요.

바로 크롬에서 ctrl+shift+N 버튼을 눌러 인코그니토 모드 즉, ‘시크릿 모드’를 켜서 예매하면 항공권을 좀 더 싸게 예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화면 많이 보셨죠?

이렇게 하면 항공사에서 히스토리 조회가 안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더 디테일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그렇다고 하네요.

항공권 예매하실 계획 있는 분들은 꼭 한번 써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다른 회사에서 온 꿀팁들도 있습니다.

무료주차 + 5%할인 – 롯데쇼핑 직원

롯데백화점에서 1년에 40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매월 10번 무료주차 3시간에 살시 5% 할인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단, 여성, 남성 잡화에서 250만원 이상 구매한 VIP등급이 이에 해당한다고 하는데요.

해당 게시글을 올린 직원의 말에 의하면 보통 직장인들 기준으로 백화점에 자주 가는 사람들은 대개 1년에 400만원 이상 사용하는 경우가 대다수라고 하는데요.

정작 무료주차와 상시 5% 할인 혜택을 몰라서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롯데백화점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 점 꼭 참고하셔서 깨알같이 이득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또 있습니다.

교통상황 문자 – 한국도로공사 직원

금전적인 팁은 아닌데요.

1588-2504에 출발지 도착지 순으로 문자를 보내면 1분 내로 금방 노선 안내와 교통상황 문자가 온다고 합니다.

요즘에는 티맵 켜서 보면 시간대별로 나오기도 하지만 문자도 참으로 유용할 것 같네요.

피부관리샵 호갱 안당하는 법 – D사 직원

1. 상술에 당하지 말자

본인이 원한 시술 외에 제품을 추천하는 것은 대부분 영업이고, 특히 연예인이 광고하는 아이템은 80% 이상이 광고비 마진 때문에 추천하는 경우라고 합니다.

2. 피부과 뉴비를 위한 가성비 시술 (주관주의)

IPL : 3~10만원, 색소침착(기미+주근깨)+탄력+잔주름 관리

보톡스 : 5~10만원, 주름+윤곽 정리, 효과 확실

윤곽주사 : 3~7만원, 페이스 라인 정리(심부볼, 이중턱)

3. 여드름 관리

어느 병원을 가든 여드름 관리의 기본 = 압출+염증관리라고 합니다.

돈을 아끼려거든 먼저 집에서 압출 + 염증보조제를 먹어보라고 하는데요.

효과도 동일하고 금액은 20%밖에 들지 않는다고 합니다.

4. ~클리닉, ~의원은 일반의사, 피부과 전문의가 아님

피부과 – 전문의사이기 때문에 특정과목을 넣을 수 있고, 치료목적이라면 피부과를 이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피부관리샵은 미용을 목적으로 피부와 윤곽 관리를 목적으로 하는 곳이지 치료를 하는 곳은 아닙니다.

옷관리 – 이랜드 직원

1. 제습제를 보통 옷장 구석이나 밑에 두는 경우가 많은데, 제습제는 옷 위에 뒀을 때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2. 다리미 없이 주름을 펼 수 있습니다. 화장실 안에 뜨거운 물 틀어놓고 옷 욕실에 걸어둔 다음, 한 30분 정도 지나고 털어서 확인해보면 그래도 수증기 때문에 입을만하게 잘 펴져있다고 합니다.
(설마 30분 내내 틀어놓으라는 건 아니고, 수증기 생길 정도로 받아만 놓으라는 거겠죠?)

3. 바지 밑단을 바지 걸이에 걸어야 무거운 부분이 아래로 와서 보관 시 주름이 잘 지지 않습니다.

4. 청바지 입고 나서 바닥에 편 후 무릎 부분에 분무기로 물을 뿌려 손으로 펴주면 무릎 나오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5. 겨울이 지나 패딩을 보관할 때 접어서 보관해야 합니다. 옷걸이에 장기간 걸어두면 충전재가 중력때문에 아래로 다 쏠리게 됩니다.

X

오늘의 추천뉴스